티스토리 뷰

IT정보

온라인 mp3 커터 쉽게 배우기

나그네민 2018. 1. 19. 17:17

온라인 mp3 커터 쉽게 배우기


안녕하세요. IT팁 효민입니다.


여러분들은 벨소리 설정 자주 바꾸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음악을 좀 빨리 질려하는 편이다보니


벨소리를 자주 바꾸어줍니다.


저는 뭔가 저의 벨소리가 계속 똑같이 유지되면


좀 지루함을 빨리 느끼는 편이라서 그런지


항상 제가 사용하는 음악 어플에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은 뒤


벨소리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한번씩 보내달라고도 요청하기도 합니다.


그럴 때 저는 고민이 들었죠.


왜 내가 나의 데이터를 써가면서 음악 전체를 보내줘야하지?


좀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생각해보면, 저희가 벨소리가 울릴 때 전화를 1분이상 일부러


안 받는 경우는 잘 없지 않겠습니까?


그렇다고 노래 편집 어플을 받아서 하려니 .. 내 폰이나 


내 폰이나 컴퓨터에 또 뭔가를 설치해야 해서 부담스럽고..


이럴 때 우연히 서핑 중 발견한 것이 바로


온라인 mp3 커터입니다.


이게 무엇이냐하면, 어떤 응용프로그램이나 어플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음악을 불러와서 음악의 재생길이를 웹상에서 편집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정말 편리해보이지 않나요?


웹상에서 나의 파일을 불러오는 일이 가능하다니요..


그렇다고 방법이 어렵거나 순서가 복잡하지 않냐고요?


아닙니다. 정말 쉬우니 우선, 따라하세요!


온라인 mp3 커터 쉽게 배워볼게요.




우선 위의 사진처럼 구글로 들어가셔서


'온라인 mp3 커터'를 입력해 주신 뒤 검색해주시면


가장 위쪽에 온라인 mp3 커터 - 노래 자르기, 벨소리 만들기


항목이 보이실 겁니다. 클릭해줍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니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뜹니다.


우선 내가 편집할 음악이나 벨소리 등등 파일을 불러와야 하기 때문에


제가 중간에 빨간색으로 표시놓은 파란박스에 'Open file'을 클릭해서


원하시는 파일을 불러 옵니다.



불러 오시면, 위와 같이 불러온 파일의 음성 길이가 표시가 되고


양쪽 사이드쪽에 파란색으로 시작과 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빨간화살표 보이시죠? 저부분을 끌어다가 


내가 자르고 싶은만큼 길이를 조절해주신 뒤에


박스의 오른쪽 아랫부분에 'Cut'를 클릭해주시면 끝 !!


정말 쉽죠?? ㅎㅎ


그밖에 스페이스바를 누르시면 음악이 플레이 되고 


한번 더 누르면 멈추고 하는 기능도 있구요. 키보드의 화살표로


직접 설정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세한 기능까진 굳이 몰라서 쉽기 때문에


위에 방법처럼만 따라하시면 누구나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mp3 커터 정말 쉽죠? ㅎㅎ


이상으로 IT팁 효민이었구요. 


남은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