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삼성 scx-1480 드라이버 받는법

나그네민 2018. 1. 18. 14:30

삼성 scx-1480 드라이버 받는법


안녕하세요. IT팁 효민입니다.


제가 자영업자이다보니 사실 꽤 종종 프린터기를 쓸 일이 많습니다.


저희 가게같은 경우에는 술집을 운영중인데, 메뉴판을 프린트기로 뽑아서


계속 교체해주면서 쓰고 있습니다.


이 방법이 사실 메뉴 바꿔도 메뉴판에 들어가는 돈도 들지않고


종이가 살짝 꾸깃거렷을때 뭔가 빈지티함도 있더라구요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그렇다보니 꽤 빈번하게 사용을 하다보니


프린트기가 자주 고장이 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중고프린트기를 자주 구매해서 사용 후 


또 다른 중 프린트기를 구매해서 또 사용 ..


이 방법이 저한테는 젤 편하더라구요.


요새는 수리비용이 프린트기 비용보다 많이 나오는 경우도 허다하기때문에


차라리 중고를 구매하다 쓰다가 고물상이나 pc업체에 넘기는것도 좋은 방법이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저는 많고 다양한 프린터기를 사용하다보니


그때마다 다른 회사의 다양한 제품과 모델을 알아야 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다룰 내용은


삼성 scx-1480 드라이버 받는 쉬운방법입니다.


방법은 정말 쉬우니 우선, 따라하세요!


일단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삼성 고객지원 메인 페이지가 뜹니다.


거기서 중간 오른쪽 부분에 보시면 제품찾기옆에


'제품 모델명 입력하기 >'가 있을겁니다.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내찾을 제품의 모델명을 입력해주셔야 하는데요.


scx-1480 입력하시게 되면, 추천 목록이 뜹니다.


확인해보시고 내가 현재 사용중인 모델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내가 사용중인 모델을 클릭하시면 위의 화면과 같이


상품의 상세 안내인 매뉴얼과


드라아비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은 설치해주시면 


삼성 scx-1480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되면서 프린터기와 


연결이 되었다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원하시는 드라이버 설치가 가능합니다.


참 쉽죠?? ㅎㅎ


이상으로 scx-1480 드라이버 받는법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1월이 어느덧 지나가고있는데, 건강하게 새해다짐


다들 잘 지키고 계신가요?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고 생각하는 저는


아직도 주말외에는 운동 빠지지않고 하고있습니다.


IT관련 종사자분들도 컴퓨터앞에 앉아서 작업 하시는일이 많으실텐데요.


건강관리 잘하셔서 새해에는 더 건강하고


다들 더 부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화이팅!!



댓글